안면고등학교 공고 제2017-01호

2017학년도 안면고등학교 야간귀가버스 임차용역 전자견적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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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17학년도 안면고등학교 야간귀가버스 임차용역

용역차량수

45인승 차량 1대

용역기간

2017.03.13. ~ 2018.02.28.

(매월 2·4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방학기간, 휴업일 등을 제외한 116일 내외 /

단, 운행일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용역내용

본 용역은 2017학년도 안면고등학교의 학생 수송을 위한 야간귀가버스 임차용역임

세부사항은 안면고등학교 야간귀가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에 의함

기초금액

금180,000원(금일십팔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용역설명

별도의 용역설명은 실시하지 않음

견적서 제출기간

2017.03.02.(목) 15:00 ~ 03.8.(수) 15:00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개찰일시

및 장소

2017.03.08.(수) 16:00

개찰 장소

본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시스템장애 발생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반드시 공고내용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통학차량 운행조건을 열람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견적제출자가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모든 견적제출자는 용역계약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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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 방법

가. 본 견적은 지역제한, 단가견적으로 시행하되, 공동도급계약은 불가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견적대상이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의한 전자(견적)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2012-26호, 2012.8.23) 제8조의 규정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이 연기된 경우 동 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여,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견적서 제출 시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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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차량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분류코드5805)

다.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충청남도 태안군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9호에 따라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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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참가 신청

가. 별도의 견적참가 신청서류는 제출하지 않으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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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2호,2013.03.262장 예정가격작성요령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 낙찰하한율(90%)이상 최저가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견적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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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률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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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

가.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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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계법령 및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다. 견적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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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유의사항

가.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낙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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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가. 계약 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전담자는 안면고등학교 행정실 조두환입니다.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 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041-674-7843 FAX: 041-674-7848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다. 본 건의 공고문 등은 인터넷 안면고등학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청남도태안교육지원청 홈페이()[구매입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3월 2일

안면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