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초등학교 공고 제 2019-22 호

태안초 수학여행위탁용역 2단계전자입찰 재공고

[규격-가격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제3항에 의하여 2019학년도 태안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모집 등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실시기간

여행지

참가예정인원

기초금액

2019학년도 태안초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019.09.25.(수) ~ 2019.09.27.(금)

(2박 3일)

서울, 경기일원

(세부 일정 과업설명서 참조)

110명

- 학생 103명

- 교사 7명

\26,547,300

(부가세 포함)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봄.

참가인원 : 참가 인원과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당일 실제 참석인원 수에 따라 정산하며, 그 경우 1인당 계약서 산출금액에 따라 정산(면제대상 지원 학생 수 및 지원 범위의 사항은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

경비내역 : 여행일정에 따른 숙식비(2박 7식), 차량비(3대, 주차비 및 통행료, 봉사료 포함),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보험, 안전요원, 야간안전관리 및 인솔용역비, 부가가치세 등 본 과업설명서 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경비 일체

교사경비 : 인솔교사의 참가비용은 입장료와 같이 무료이거나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항목은 제외하고,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항목별(숙박비, 식비 등)로 산출하여야 합니다.

유행·전염성 질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른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80점이상)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주된 영업소가 입찰공고일 현재 충청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단, 공휴일은 업무처리가 불가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파일의 수학여행 과업설명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41-673-28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된 과업설명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은 계약체결 시에 계약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등 공고(G2B) 제안서(인편) 및 가격서(G2B) 제출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 제안서평가·선정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낙찰자 결정 계약 체결

6. 제안서 제출(규격입찰)

제안서 접수 기간 : 2019. 8. 14.(수) 14:00 ~ 2019. 8. 22.(목) 10:00까지

일요일 및 (임시)공휴일 접수 불가, 접수시간 09:00 ~ 16:30

제출장소 : 충남 태안군 백화로 49 태안초등학교 행정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하여 직접 제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제출서류(공고문 아래 붙임 참조)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0부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에 의거 작성 및 상철하여 제출(바인더 형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차량 안전요원과 숙소의 야간 안전요원 배치계획 명시

3) 최근 3년이내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1부.

4) 각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8) 위임장(위임시)과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0) 최근연도 재무제표(국세청 홈택스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12)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7.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19. 8. 14.(수) 14:00 ~ 2019. 8. 22.(목) 10:00까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가격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 2019. 8. 26.(월) 10:00 ~ 태안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9. 제안서 평가 : 2019. 8. 23.(금) 업체의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출된 제안서를 본교의 수학여행선정위원회에서 [붙임]의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에 따라 평가합니다.

(제안서 평가일은 변경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40호)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 3%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2단계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적격업체를 선정(가격개찰 전 평가점수 80점 미만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제안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계약 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통보예정일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4.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본교의 요구에 의해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납부(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 용역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1-673-28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2019. 8. 14.

태 안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