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고등학교 공고 제 2017-15호

2017학년도 태안고등학교 졸업앨범 제작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17학년도 3학년 졸업앨범 제작구매

나. 제작부수 : 176부(학생용 174부, 학교 비치용 2부.)

부수는 학생 수 변동에 따라 증감 가능

다. 기초단가 : 금53,830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제작사양 : 붙임 규격서 참조

마. 납품기한 : 2018년 1월 30일

바. 납품장소 : 태안고등학교 3학년 교무실

.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7.05.04. 14:00

2017.05.04. 14:00

2017.05.08. 15:00

태안고등학교 집행관PC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제작사양서와 졸업앨범 제조·구매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열람하고 내용을 숙지하여 견적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하며, 개찰과정은 개찰일 당일 조달청 견적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제시 사양 및 규격으로 납품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하고, 주된 영업소가 태안군에 소재한 업체로, 공고일 기준 최근 2년이내 3회 이상 ··고등학교 졸얼앨범을 제작하여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함

다. 본 공고는 전자견적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전자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0-23호, 2010.08.17.)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의 7호 내지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단가견적입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의 규정에 의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의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2호(2013. 3.26)〕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 ±3% 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90%)이상 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견적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계약체결 시 원단위는 절사합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입찰 결과는 별도로 발표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 통보예정 및 계약체결일

가. 개찰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서제출)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수의계약결격사유 대상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2호(2013. 3.26)] '제11장 입찰유의서-제2절-12-다규정에 해당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태안고등학교 청렴계약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은 본교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9. 견적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사양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참가자는 물품구매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의 소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태안고등학교와 낙찰자간에 물품규격 및 단위 해석이 다른 경우 태안고등학교의 해석을 우선으로 하므로, 규격 이상 물품은 문의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라. 앨범에 필요한 사진촬영은 학교의 촬영계획에 의거 사진촬영을 하되 수업에 지장이 없는 한 3학년 담임과 협의 후 실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지역번호 없이(☎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 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졸업앨범 제작사양 등 문의 담당자

태안고등학교 3학년 부장교사 (☎041-675-0758)

다.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 문의 담당자

태안고등학교 계약담당 주무관 (☎041-675-8182)

라.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마.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입찰정보󰡕 - 󰡔물품󰡕에 게재합니다.

2017. 5. 4.

태 안 고 등 학 교 장